360도 회전시구 신수지, 카스포인트 시구상

기사입력 2013-12-09 18:20


신수지가 9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열린 '2013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상식에서 시구상을 수상한후 360도 백회전 일루션 시구를 선보이고 있다.
'카스포인트 어워즈'는 한해동안 프로야구에서 활약한 선수돌과 관계자들들을 대상으로 카스포인트 누적 점수에따라 순위를 결정하는 카스포인트 부문과 역동적인 영상이나 팀승리에 영향을 미친 장면을 선정해 시청자 투표를 통해 결정하는 카스모멘트 부문으로 이루어 졌다.
신라호텔=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3.12.09/

올시즌 360도 회전 시구로 화제를 모았던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가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구상을 수상했다.

신수지는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3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상식에서 최고의 시구를 한 인물로 선정됐다. 신수지는 지난 7월5일 잠실 두산-삼성전에서 오른발로 지탱한 채 상체를 360도 회전시키는 동작으로 시구를 해 큰 인기를 얻었다. 해외에서도 화제가 됐을 정도다.

신수지는 "현역 은퇴 후 처음으로 받는 상이다. 의미가 더 깊은 것 같다"며 "사회인 여자 야구단에서 뛰고 있는데, 여자 야구에도 깊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수지는 좋아하는 선수로 NC 이재학을 꼽았다. 신수지는 이날 시상식 진행을 맡은 김성주 아나운서의 요청에 따라 이재학을 포수로 앉혀 놓고 360도 회전 시구를 선보여 다시 한번 박수갈채를 받았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