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김명수, 24일 고척 넥센-한화전 시구

기사입력 2016-05-23 12:38


넥센과 NC의 2016 KBO 리그 주중 3연전 첫번째 경기가 1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렸다. 넥센이 5대3으로 승리했다. 경기 종료 후 승리의 기쁨을 나누는 넥센 선수들의 모습. 고척돔=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2016.05.17/

24일 고척돔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한화 이글스전에 시구자로 나서는 김명수. 사진제공=넥센 히어로즈

넥센 히어로즈 열성팬인 배우 김명수(49)가 시구자로 나선다.

히어로즈 구단은 김명수가 24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전에 앞서 시구를 한다고 발표했다. 김명수는 히어로즈 구단을 통해 "연예인 야구단 '공놀이야'를 통해 야구를 접한 후 처음 찾은 야구장이 목동구장이다. 그때부터 넥센팬이 돼 지금까지 응원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의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 마운드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했다.

한편, 히어로즈는 이날 '레이디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 예매를 여성 팬들에게 내야석 3층과 4층 지정석을 2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또 경기 전 B출입구에 마련된 '신도림 뷰티아카데미 이벤트 존'에서 페이스 페인팅, 네일아트 서비스를 하고, 물티슈 3000개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민창기 기자 huelv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