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유재석-노홍철, 싸이와 美타임스퀘어 공연 '뮤비 재연' 열광!

최종수정 2013-01-01 14:37

'국제가수' 싸이의 타임스퀘어 공연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깜짝 등장했다.

싸이는 지난해 12월 3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ABC 방송사의 연말 축제 'Dick Clark's Rockin New Year's Eve 2013' 무대에 올라 '강남스타일'을 열창했다.

특히 이번 타임스퀘어 공연에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싸이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재석과 노홍철이 스페셜게스트로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그대로 입고 싸이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유재석은 바가지머리에 노란색 슈트를, 노홍철은 카우보이모자에 반팔 반바지를 입은 채 메뚜기 춤과 저질댄스를 추며 흥겹게 분위기를 띄워 환호를 받았다. 또한 이들과 함께 동행한 하하 역시 무한도전 '하이브리드' 콘셉트 복장으로 무대에 올라 흥을 돋구었다.

또한 공연 말미에는 싸이와 지난해 11월 19일(한국시간) '제 40회 아메리칸뮤직어워즈'(AMA)에서 환상적인 합동 공연을 선보인 MC 해머가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두 사람은 각각 자신들의 히트곡인 '강남스타일'과 'Too Legiet to Quiet'를 리믹스한 곡에 맞춰 AMA에서 선보였던 멋진 퍼포먼스를 다시 한 번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싸이는 최근 MBC '무한도전-무한택배' 촬영차 미국을 찾은 노홍철을 뉴욕에서 깜짝 만나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눈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GYsNYcVxJH0>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