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인도네시아서 한국 화장품 홍보대사로 임명

최종수정 2013-03-15 11:37


전세계 트위터 트렌드 토픽 9위에 오르며 새 한류열풍의 중심에 선 이루가 민간외교에 또 한번 앞장선다.

인도네시아에서 이례적인 국민적 사랑을 받고있는 이루가 현지 한국화장품 홍보관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것.

이루는 오는 16일, 인도네시아 크망 리포빌리지에서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1시간 반 동안 열리는한국 화장품 홍보관 개관 기념 '2013 Lovely Korea Beauty Premium' 행사에 참여해 홍보대사로 위촉식을 갖는다.

이날 행사에서 이루는 개관 테이프 커팅식을 비롯하여 팬사인회, 포토타임, 현지 매체 인터뷰 등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한다.

현지 홍보관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이루가 프로모션 일정동안 국산차량을 이용해 현지인들의 국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바 있다"며 "인도네시아에서 K-POP스타로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루가 한국 화장품 홍보에 앞장서 준다면 한국화장품이 현지에서 더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위촉 배경을 밝혔다.

한편 오는 4월 20일 인도네시아 라파안디 스터디움 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를 위해 현지 프로모션 중인 이루는 가는 곳 마다 언론들과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더욱 높아진 열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