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과거 비키니 몸매 ‘서유리-클라라 안부러워’

기사입력 2013-05-13 16:26


사진=스포츠조선DB

배우 소이현의 과거 수영복 몸매 사진이 새삼 화제다.

소이현은 12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데뷔 11년차 방부제 미모에 대한 질문에 "데뷔하고 나서 사실 나는 얼굴에 손댄 적 없다. 자연스럽게 늙어가고 있다. 관리 비법은 잠, 음식이다. 그리고 피부과도 한 달에 두 번씩 꼭 간다"라고 말했다.

소이현의 성형 관련 발언 이후 네티즌들은 소이현의 과거 찾기에 나서는 등 방송 이후 소이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화제를 몰고 있다.

이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유리 뺨치는 소이현 몸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은 앳된 얼굴을 한 채 수영장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가녀린 몸매에도 볼륨 몸매를 뽐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이현의 수영복 몸매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유리, 클라라 안 부러운 몸매 인증", "과거에도 몸매는 대박이였네", "진짜 관리 잘 한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