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나와라 뚝딱' 박서준, 직각 어깨-탄탄 복근까지. 女心 공략 시작됐네

기사입력 2013-05-26 09:08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의 박서준이 무결점 초콜릿 복근으로 여심(女心) 공략에 나선다.

26일 공개된 '금 나와라 뚝딱!' 스틸 컷에는 강가에서 상의를 탈의한 채, 물놀이를 즐기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바위를 지지 삼아 푸쉬 업을 하는가 하면, 거칠게 물보라를 일으키고 있는 등의 모습을 통해 철없는 막내의 여린 이미지를 벗고 상남자의 포스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수영선수를 연상케 하는 듬직한 직각 어깨와 선명하게 드러나는 탄탄한 복근, 섹시한 치골라인에 이르기까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새로운 '몸짱스타' 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는 26일 방송될 '금 나와라 뚝딱!' 16회 방송 중, 첨예한 갈등을 드러내던 현수(연정훈 분)-현준(이태성 분)-현태(박서준 분) 삼형제가 아내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 모처럼만에 서로에 대한 경계심을 풀고 한자리에 모인 장면 중 하나다.

드라마 관계자는 "한 눈에 봐도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박서준의 명품 바디라인을 짐작하기는 했지만, 이 정도로 다부진 몸의 소유자인 줄은 몰랐다. 상의 탈의하는 순간, 현장 곳곳에서 너나 할 것 없는 탄성이 쏟아졌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