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 없는 미모 뽐내

기사입력 2013-06-07 16:49


<사진=윤승아 트위터>

배우 윤승아가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뽐냈다.

지난달 28일 윤승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언젠간 커트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승아는 긴 머리를 살짝 묶어 마치 커트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듯 한 느낌을 선보이며 보이 쉬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초근접 촬영 중인 윤승아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를 과시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윤승아는 짙은 쌍꺼풀 라인과 오똑한 콧날 브이라인 턱선을 뽐내며 한 층 업그레드된 미모를 과시, 나이답지 않는 초절정 동안외모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표정이 다소 멍한 듯" "나름 귀요미네요" "피부 진짜 좋네요" "진짜 동안 외모이긴 하다.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윤승아는 공개연인인 김무열과의 애칭을 공개하며, 김무열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함께 출연한 이효리 또한 이상순과의 연애 담에 대해 전하는 중 이상순의 전 여자 친구인 요조를 언급해 요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