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연이은 점검에 “상당히 불편해” 유저들 원성폭발!

기사입력 2013-08-01 15:47


롤 패치 / 사진='롤'(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서버 점검을 완료했지만, 게임이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아 유저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롤'의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라이엇게임즈는 1일 "금일 12시까지 예정되어 있던 정기 점검이 예정보다 39분 정도 연장됐으며 현재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금일 점검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신드라 챔피언 및 상점 등에서 몇 가지 이슈가 발생,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연장 점검을 실시하게 됐다"고 안내했다.

하지만 '롤' 점검 후에도 게임 이용자들이 게임 오류 현상에 대해 지적, 이에 라이엇게임즈 측은 "현재 랭크 게임이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됐다"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빠른 시간 안에 원활한 플레이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공지했다.한편 롤 패치 소식을 접한 게임 유저들은 "롤, 도대체 점검을 몇 번이나 하는 거냐", "게임 이용이 상당히 불편하다", "한 번 점검할 때 시간이 좀 더 걸리더라도 확실하게 하는 게 나을 듯"등의 불만 섞인 목소리를 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