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치마 패션, 시원한 가창력까지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3-08-12 10:03


강승윤 치마

'강승윤 치마'

가수 강승윤이 파격적인 치마 패션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강승윤은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와일드 앤 영(Wild & young)'을 열창하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강승윤은 흰 민소매 셔츠와 체크무늬 치마를 입고 나온 파격적인 의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시원한 목소리, 강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더해 록 음악의 정수를 선보였다.

강승윤의 신곡 '와일드 앤 영'은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테디가 만든 록 음악으로 강승윤의 독특한 보이스를 강조한 노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비스트, 에프엑스, 제국의 아이들, 브라운아이드 걸스, 김현중, 엑소, 비에이피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강승윤 치마 패션에 네티즌들은 " 강승윤 치마 파격", "강승윤 치마 예전에 김원준 생각난다", "강승윤 치마 패션까지 불사하고 등장해야하나", "강승윤 치마 난해한 패션", "강승윤 치마 생각보다 괜찮다" 등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