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환상적인 볼륨몸매 과시 ‘떠오르는 섹시스타’

최종수정 2013-08-21 16:24

맹승지

'맹승지'

개그우먼 맹승지의 볼륨몸매가 화제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맹승지, 숨겨둔 볼륨감 폭발"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6월 맹승지가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올린 것으로, 해당 사진에서 맹승지는 동안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엎드린 자세를 취하며 육감적인 가슴라인을 노출,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한편 앞서 맹승지는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무한상사'편에 카메오로 출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맹승지는 이후 '우리 어디가?' 특집', '여름 예능캠프', '귀신 몰래카메라' 등 총 4회 '무한도전'과 함께 했다. 많은 기성 연예인들의 출연요청이 쇄도하는 인기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며, 최근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맹승지 비키니에 네티즌들은 "맹승지 이정도 몸매일줄", "맹승지, 미모 몸매 아니었다면 이렇게 못떴다", "맹승지, 개그우먼 맞나요", "맹승지, 배우해도 될 외모"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