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맛다시 사랑, "이거 하나면 끝나" 맛다시 양념 무한 신뢰

기사입력 2013-08-23 19:57


박형식 맛다시 사랑

'박형식 맛다시 사랑'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의 맛다시 사랑이 화제다.

박형식은 지난 22일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군대 볶음밥'을 선보였다. 이 볶음밥의 핵심은 군대 PX에서 파는 볶음 고추장 양념 맛다시.

박형식은 "볶음밥을 할 예정이다. 군대에서 배운 건 아니다. 그런데 부대용품이 있다"며 맛다시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박형식은 "인터넷으로 살 수 있다"면서 "일반 고추장과는 맛이 다르다. 일반 고추장은 조금 쌉싸름하고 매콤하지만 이건 새콤달콤하다"고 말했다.

박형식은 햄과 계란, 밥을 프라이팬에 넣고 볶으면서 소금 등 양념을 넣지 않았다. 박형식은 "양념이 전혀 필요 없다. 이거 하나면 끝난다"며 맛다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로 박형식의 군대볶음밥은 MC들의 호평을 받았지만, 데프콘의 '닭갈비 만두'에 밀려 야간매점 메뉴로 등극하지는 못했다.

박형식 맛다시 사랑에 누리꾼들은 "박형식 맛다시 무슨 맛일까", "박형식 맛다시 사랑 대단하다", "박형식 맛다시로 비빔밥도 맛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렇게 뜰 줄 몰랐다' 특집으로 박형식 외에도 황광희, 조정치, 데프콘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