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종영소감, 아이유와 인증샷 “너무 행복, 모든 분들께 감사”

기사입력 2013-08-26 18:15


조정석 종영소감

'조정석 종영소감'

배우 조정석이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종영소감을 전했다.

조정석은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말 행복했었다, 순신아. 순신이랑 마지막 촬영날 찍은 사진이에요"라며 "그 동안 물심양면으로 '최고다 이순신'을 걱정해주시고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단 말 전해드리고 싶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정석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이유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얼굴을 가까이 마주하며 각자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조정석은 "오늘이 되니까 끝났다는 게 실감이 조금씩 나네요.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감사하고... 그냥 다 고맙고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5일 방송된 '최고다 이순신' 마지막 회에서는 이순신(아이유 분)에게 프러포즈할 작정으로 반지를 준비하는 신준호(조정석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해피엔딩으로 끝을 맺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