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이상형, “김혜수 섹시하면서 멋진 여자. 이상형 가까워”

기사입력 2013-09-03 16:53


조정석 이상형

'조정석 이상형'

배우 조정석이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조정석은 3일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정석은 DJ 컬투의 "영화 '관상' 촬영을 진행하며 김혜수와 관계는 어땠나?"라는 질문에 "김혜수 선배는 최고라고 생각한다"며 미소를 지었다.

조정석은 "김혜수는 조금 친분이 쌓이면 털털한 성격 때문에 인사로 포옹을 하지 않냐?"라는 질문에는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김혜수 선배는 섹시한 매력도 있으면서 멋진 여자인 것 같다"며 "내 이상형에 가깝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조정석 이상형 고백에 네티즌들은 "조정석 이상형, 김혜수는 모두의 이상형", "조정석 이상형, 김혜수 친해지면 안아주는군요", "조정석 이상형, 아이유 아니었네", "조정석 이상형, 성숙미 넘치는 김혜수"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정석이 출연한 영화 '관상'(감독 한재림)은 왕의 자리가 위태로운 조선에서 얼굴을 통해 앞날을 내다보는 천재 관상가 내경(송강호 분)이 조선의 운명을 바꾸고자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조정석은 극중 관상가 내경의 처남이자 문제적 동반자 팽헌 역을 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