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미친인맥, '보그 편집장에 브라이언 보이까지' 대박

기사입력 2013-10-01 18:17


김나영 미친인맥

'김나영 미친인맥'

방송인 김나영의 미친인맥이 공개됐다.

김나영은 '푸시버튼'의 박승건 디자이너팀과 함께 '2014 SS파리 패션위크'에 참석, 자신의 SNS를 통해 해외 유명 패셔니스타들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나영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스트릿 패션계의 여왕으로 불리는 일본 보그 편집장 안나 델로 루소와 세계적인 파워블로거 브라이언 보이, '도전 슈퍼모델'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바 있는 제니스 디킨슨 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 김나영은 벨기에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델보의 사장을 비롯해 디자이너 카스텔 바작, 한국 디자이너 정구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미친 인맥을 뽐냈다.

특히 김나영은 이들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은 다양한 의상들을 선보이는가 하면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하는 등 해외에서 모델 포스를 뽐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나영 미친 인맥 사진에 네티즌들은 "김나영 미친 인맥 맞군요. 사실 봐도 누가 누구인지는 모르겠다", "김나영 미친 인맥 절로 눈길이 가네요", "김나영 미친 인맥, 보그 편징장도 있군요. 말 그대로 미친 인맥이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나영은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와 그라치아 이탈리아에서 각각 3일, 2일씩 연속 게재되는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