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광선검 들고 다스베이더 완벽 변신...싱크로율 100%

기사입력 2013-10-01 20:21



'이동건 광선검'

배우 이동건이 영화 '스타워즈' 속 다스베이더로 변신했다.

1일 KBS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제작자는 다스베이더로 변신한 이동건의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장면은 지난 16일 수원에 위치한 KBS 드라마 제작센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사진 속 이동건은 머리를 깔끔히 빗어 넘긴 채 검은색 다스베이터 의상에 망토를 걸친 모습이다. 이어 손에는 광선검을 꽉 쥔 채 검을 휘두르는가 하면 광선검을 어깨에 걸치는 등 진지한 표정으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고 있어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와 관련해 이동건은 촬영 전 "다스베이더 캐릭터를 굉장히 좋아했는데 이렇게 직접 의상을 입어보게 돼 신난다"며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이동건은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뜨거운 연기 열정을 놀라울 정도로 쏟아내고 있다"며 "까칠함 속의 부드러운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이동건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동건 광선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동건 광선검을 들고 있는 모습이 매우 진지하네요", "이동건 광선검을 들고 멋진 포즈, 왠지 웃기네요", "이동건 광선검 관련 드라마를 찍나 보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로,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