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예쁜 남자', 장근석과 호흡 맞춘다…2회 특별 출연

기사입력 2013-11-12 15:15


박지윤 '예쁜남자' 합류

가수 겸 배우 박지윤이 '예쁜남자'에 특별출연한다.

12일 박지윤 소속사 미스틱89측은 "최근 박지윤이 '예쁜 남자' 캐스팅을 확정지었다"며 "박지윤은 극중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 분)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톱스타 역할을 맡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박지윤은 지난 2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패밀리' 이후 9개월 여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이어 관계자는 "극 중 독고마테(장근석 분)은 10명의 여자를 만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며 "박지윤씨는 스타일리시한 톱 배우 요미로 분해 2회 정도 특별 출연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박지윤 예쁜남자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지윤 예쁜남자 특별 출연이라 조금 아쉽네요", "박지윤 예쁜남자 맡은 역할이 연예인?", "박지윤 예쁜남자, 스타일리쉬한 여자를 맡았군요. 잘 어울릴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예쁜 남자'는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에 속하는 여성 10명을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릴 드라마로, 오는 20일 '비밀'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