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내라 돌아저씨"…홍석천, 정지훈-이민정-이하늬 응원

기사입력 2016-03-09 08:2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홍석천이 '돌아저씨'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돌아와요 아저씨' 밤샘 촬영중 최고의 열정을 가진 배우들과 함께. 피곤하지만 즐거운 작업. 정지훈, 오연서, 이민정 드라마의 유쾌함이 현장에도 살아있다. 힘을내라 돌아저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석천은 비롯해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 중인 비와 오연서, 이민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옹기 종기 모여 앉은 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와 함께 환한 미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현장을 알렸다.

또한 홍석천은 "이들의 조합은 또 다른 재미다. 이하늬 이태환 오대환, 하늬를 괴롭히는 오대환은 실제로는 정말 재밌는 친구다. 이태환은 신인이고 나이도 어린데 연기에대한 자세가 진지하다. 하늬는 여전히 밝고 예쁘고 성실하다 색다른 이미지의 연기를 하는 세 배우에게 응원의 박수를"이라며 이하늬, 이태환, 오대환과 함께 찍은 현장을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SBS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 동창생' 김인권과 김수로가 전혀 다른 인물인 정지훈과 오연서로 각각 되살아나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