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밀키 ?? 파우더 복숭아 물분, 홈쇼핑 조기 매진

기사입력 2016-05-03 09:16


조성아 홈쇼핑 방송화면

[스포츠조선 배선영기자]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지난 2일 밀키 슌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선보인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준비 물량을 조기 매진시켰다.

복숭아 물분 크림 세트는 신제품 밀키 슌 파우더 복숭아 물분 일명 물분 크림을 포함한 총 6종의 정품 구성으로, 방송 57분 만에 준비수량 약 3,000세트를 모두 소진했다.

신제품 밀키 슌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홍콩 샤샤(SaSa) 200여 개 매장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한 제품의 진화 버전이다. 해외 직구족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이 나 방송 전부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약 600건의 선주문이 접수되는 등 기대 이상의 관심을 받았다.

배우 이정현도 자신의 SNS를 통해 "조성아가 제안하는 여름 크림으로 복숭아 살색피부 만들기"라며 추천했다.

밀키 슌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속건성, 과다 피지, 피부 열감, 홍조, 자외선 자단 등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여름 크림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판매한 이후, 4월 27일 일일 트래픽 초과로 약 1시간 가량 사이트가 마비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을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서 기뻤다"라며 "앞으로도 홈쇼핑은 물론 자사몰, H&B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조성아22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폭넓게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조성아22는 2015년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 세포라에 입점한 후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중 하나인 샤샤(SASA)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495개 매장에 연이어 입점했다.


sypov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