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턴' 봉태규가 박기웅에게 멱살잡이를 당하고 있는, '일촉즉발' 살벌한 현장이 포착됐다.
무엇보다 7일(오늘) 방송분에서는 박기웅이 얼굴 가득 서슬 퍼런 표정으로 봉태규의 멱살을 움켜잡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펜트하우스 안에서 강인호가 김학범의 멱살을 쥐고 흔들며 분노를 폭발시키는 장면. 핏줄까지 선 눈동자로 독기 서린 눈빛을 한 채 강인호는 김학범을 향해 포효하고, 김학범은 멱살을 잡히자 당혹스럽고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강인호를 바라보고 있다. 과연 강인호가 감정을 참지 못하고 김학범을 '멱살잡이'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봉태규와 박기웅의 '일촉즉발 멱살잡이' 장면은 최근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박기웅과 봉태규는 촬영 전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친밀한 사이임을 드러냈던 상태. 평소 유쾌하게 대화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던 두 사람이지만 절정의 감정을 터트려내는 이 장면을 위해 말수를 줄이며 감정선을 다잡았다.
제작진 측은 "7일(오늘) 방송분에서는 다소 흔들림을 보이기 시작했던 '악벤져스' 4인방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위기가 닥치게 될 것"이라며 "강인호와 김학범이 멱살잡이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의 사건이 '악벤져스'의 운명을 어떻게 가르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리턴' 23, 24회 분은 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