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사랑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OST 곡을 발표한다.
'내게 자꾸 다가오려 하지 말아요 / 난 쉽게 흔들려요 / 실타래처럼 엮인 눈 앞의 모든 것 / 그 안에 엉켜있는 우리의 시간 …… 사랑을 모르고 그대를 만났어 / 자꾸만 너를 향해 기울어지는 맘 알고 있어 / 받을 줄도 주는 법도 몰랐던 내게 / 전부 가르쳐줘 사랑을'이라고 전하는 주인공의 마음이 느껴진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2절에서 첼로의 선율이 스며들 듯이 등장해 따뜻한 감성으로 마무리 된다. 심규선이 작사?작곡에서 가창까지 맡아 곡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고, 편곡에 김진영이 참여했다.
지난 1월에는 MBC '복면가왕'에 '곰인곰인하지마 잘자는 곰주'로 출연해 자우림의 '마론 인형'을 선곡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로 시즌1에 이어 최강희와 권상우의 연기 케미가 호응을 얻고 있다.
오마이걸 효정, 러블리즈 케이에 이어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심규선의 '사랑을 모르고'는 1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