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의 최강조합 김태우, 테이, 이원일, 정다래가 호주 시드니에서 역대급 신기록을 달성한다.
21일 방송되는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4회에서 매 회 신기록을 달성하며 놀라운 먹방을 선보이고 있는 김태우, 테이, 이원일, 정다래 4인방이 황금여권을 향한 마지막 먹방 경쟁을 치르는 것. 면킬러 김태우, 육식파 발라더 테이, 셰프계의 대식가 이원일, 얼굴먹방 종결자 정다래 중 과연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원나잇 푸드트립' 역대급 최강조합이 등장한 만큼 역사의 판도를 뒤흔들 신기록이 나와 눈길을 끌 전망이다. 4명 모두 여권 2개를 가뿐히 획득하며 여권 8개, 총 도장개수 154개를 달성한 것. 한껏 달아 오른 승부욕으로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치열한 먹방 경쟁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과연 역대 시즌 1위이자 먹신 현주엽의 기록을 꺾을 새로운 먹방 레전드가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태우, 테이, 이원일, 정다래의 마지막 폭풍 먹방은 오늘(21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4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원나잇 푸드트립'은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여행을 떠나 로컬푸드를 섭렵하는 대한민국 대표 먹방 프로그램이다. 2018년 새롭게 돌아온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한층 더 강해진 먹방으로 돌아와 눈길을 끌고 있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