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스팀 플랫폼에서 사전 테스트 성료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8-03-26 16:44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마블' IP를 활용해 개발한 PC 온라인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의 스팀 플랫폼에서의 사전 테스트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5일간 게임의 안정성과 내부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버그 등을 체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는데, 당초 1만명의 신청자를 목표로 했으나 사전 예약자 수가 이를 웃돌아 모든 유저들에게 테스터 키를 제공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번 테스트 결과 참가 유저들은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족감이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유저들은 캐릭터의 음성 업데이트와 확 달라진 UI에 만족감을 표현하기도 했다고 스마일게이트는 밝혔다. 이번 테스트 결과와 사전 테스트에서 참가한 유저들의 의견들을 취합해 4월 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해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MOBA 게임이다.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은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해 유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