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수현이 자신의 일상을 담은 인생 첫 브이로그를 전격 공개했다.
국내와 해외를 종횡무진하며 활동 중인 배우 수현이 베일에 싸여 있던 일상과 취향을 가득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물 '수현입니다'를 2일(오늘) 최초로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업로드된 수현의 브이로그 1편에서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수현이 자신만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계획을 짜는 모습과 함께, 반려견 '두부'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라이프를 선보여 남다른 관심을 모았다.
'미드'를 시청하면서 시도할 수 있는 공부법도 전수했다. "관심 있는 드라마의 자막을 켜놓고 보는 걸 습관화하고, 인상 깊은 표현을 적어두거나 따로 연습해 응용하면 실제 회화에 사용할 수 있어서 훨씬 효율적"이라고 밝혔다.
|
수현의 인생 첫 브이로그 '수현입니다'를 기획, 제작한 모노튜브 측은 "그간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수현의 쾌활하고 건강한 성격이 잘 드러나는 시리즈물"이라며 "수현이 요즘 푹 빠져 있는 관심사와 '특급 지인' 절친들이 총출동, 또래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영상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수현입니다'는 2일(오늘)을 시작으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업로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