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지승♥' 이시언 "비, 결혼 반대→결혼식 사회 봐주기로 해놓고 안 와"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2-03-18 15:04 | 최종수정 2022-03-18 15:04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시즌비시즌' 이시언이 절친 비를 폭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서는 '비 주방에 대배우 동료들이 방문하면 벌어지는 일(Feat. 김재욱, 이시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비는 절친 이시언과 김재욱을 초대해 식사를 대접해주기로 했다. 김재욱과 이시언은 KBS2 '크레이지 러브'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사이다.

비는 새신랑 이시언에게 "결혼생활 어떠니?"라고 물었고 이시언은 "재밌다"고 답했다. 비가 "거짓말하지마"라고 하자 이시언은 "그렇게 반대를 (했다)"고 받아쳤다.

비는 이시언에게 미안한 점을 고백했다. 비는 "최근에 (이시언이) 결혼식 했는데 안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얘도 좀 예의가 없는 게 25일에 결혼하면 어떻게 하라는 거냐 나한테"라고 항변했다. 이시언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배우 서지승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이시언은 "(비가) 작년 여름에 사회를 봐주기로 했었다. 내가 생각해도 힘든 게 얘는 애기도 있고 12월 25일에 올 수 있을까 싶었다. 근데 오겠다더라"라고 밝혔다. 이시언의 폭로에 비는 "첫 번째로는 제주도 당일치기가 힘들었고, 두 번째는 가족 때문에 그랬고 세 번째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그랬다"고 항변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