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지민, 드디어 ♥김준호 언급…"함께 맛집"('오픈런')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4-15 16:20


사진 제공=SBS플러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코미디언 김지민이 공개 열애를 시작한 김준호를 방송에서 처음 언급한다.

최근 김준호와 열애 사실을 알리며 주목받은 김지민은 18일 첫방송되는 SBS플러스 '오픈런'에서 열애 소감을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전진은 "지민 씨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 있다"면서 김지민의 열애설을 축하한다. 이에 김지민은 환한 미소로 화답한다.

또 오픈런(상품을 구매하거나 소비하기 위해 업장의 개점 시간 이전부터 기다리는 것) 경험이 있냐는 질문에 김지민은 "김준호와 함께 맛집을 찾아 오픈런을 해본 경험이 있다"고 답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SBS플러스 '오픈런'은 '오늘의 트렌드'를 '초고속 리뷰'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SNS상에서 인기 급상승한 가장 트렌디한 정보를 리뷰와 랭킹 등 새롭고 재미있는 형식을 통해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첫 방송에서는 최근 오픈런으로 이슈가 된 명품 브랜드부터 0소주 등 줄만 잘 서도 돈을 버는 '잇 아이템'을 전격 해부해 리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8일 오전 9시 첫 방송 된다.

한편,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한솥밥 사이인 김준호와 김지민은 최근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준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이 큰 위로를 했고, 좋은 감정이 있었던 두 사람이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