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김지민♥'김준호, 최근 성형수술…9살 나이차 부담됐나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5-01 16:45


사진 출처=성형외과 관계자 SNS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가 성형수술을 했다.

코미디언 이재형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호형 존잘남되시겠네. 눈이 아주 또렷해지셨구먼"이라는 글귀를 남겼다.

이어 인천의 한 성형외과 이름과 함께 "존잘남", "눈썹하거상술"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와 함께 김준호가 해당 성형외과 관계자로 보이는 인물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준호는 몰라보게 커진 눈을 자랑해, 놀라움을 사고 있다.

이 성형외과 관계자도 지난달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호 오빠 수술 후 커지신 눈. 고생하셨어요. 더 젊어지시기를"라며 "워낙에 코가 잘생기신 데다 눈이 커지시니 젊은 적 얼굴이 나오시네요"라고 적었다.

이 게시물에는 이재형도 "존잘남되셨구만. 준호 형"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귀들로 보아 김준호가 인천의 한 성형외과에서 최근 눈썹하거상술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눈썹하거상술은 눈썹 아래쪽의 처진 피부를 제거하기 위해, 이 피부를 절개하고 근육과 피부를 끌어올려서 골막에 고정하는 수술이다.

나이가 들면서 처지는 눈꺼풀이나 눈썹을 끌어올릴 수 있어, 중년들에게 인기가 많은 수술이기도 하다. 김준호가 해당 수술로 동안 외모를 되찾은 것으로 보인다.


사진 출처=이재형 SNS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한솥밥 사이인 김준호와 김지민은 9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최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각종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준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이 큰 위로를 했고, 좋은 감정이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