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효 동생' 하음, 얼마나 예쁘면 온라인서 난리? '제니 닮은꼴'이라는데 베이비페이스에 큰 눈이…[SC이슈]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0-27 21:35 | 최종수정 2022-10-27 21:36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얼마나 예쁘면, '블랭핑크 제니' 닮은꼴로 온라인에서 난리가 났을까.

트와이스 지효의 동생의 화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효의 동생인 박지영이 최근 패션 브랜드 '럭스 엘에프' (LUXE L.F.A)와 촬영한 화보.

화보 속 지효의 동생 박지영은 완성형 미모를 자랑한다. '하음'이란 예명으로 활동중인 것으로 알려진 박지영은 제니처럼 베이비페이스에 특히 큰 눈이 눈길을 끈다.

지효는 그동안 방송에서 여동생 2명에 대해 종종 언급해 왔는데 그중 한 명인 하음의 얼굴이 알려지며 더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팬들은 "지효의 얼굴도 보이지만, 제니 얼굴도 보이네" "엄청난 미모 유전자다. 눈이 큰 건 집안 내력인가봐"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1월 5일 오후 1시·7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핼러윈 쓰리'를 총 2회 연다. 오후 7시 팬미팅은 온라인 공연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럭스 엘에프' 홈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