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강수지tv)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1-04 15:51 | 최종수정 2023-01-04 15:53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강수지가 자택 화장실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4일 강수지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세면대 깔끔하게 정리하기 어디까지 알아봤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강수지는 안방에 있는 욕실을 공개하며 "세면대 폭이 좁다. 제가 이 집으로 이사 오기 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들었는데 욕실에 비해 세면대를 작게 구조변경을 하신 것 같다. 그래도 세수하고 손만 씻으면 되는 곳이어서 괜찮다"고 말했다.

이어 화장실 세면대 구매 팁도 공개했다. 강수지는 "요즘 예쁜 세면대들이 많이 나와있다"면서 "저는 세면대에 뭔가를 같이 올려놓을 수 있는 걸 더 선호한다. 어느 날 이케아에 놀러 갔다가 마음에 드는 걸 찾았는데 아주 싼 것은 아니지만 서랍장까지 해서 총 40만 원 정도였다"고 말했다.

골드 색상으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준 그는 "거울과 조명을 골드 톤으로 맞췄더니 공간이 아늑해진 것 같다. 저는 공간마다 아늑한 느낌을 받는 걸 더 좋아해서 작은 공간도 아늑하게 꾸미는 편이다. 또 트레이를 사용해서 물건을 놓으면 '스위트홈' 느낌도 나고 좋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강수지는 "오늘 정말 별거 아니지만 늘 집에서 사용하는 세면대를 어떻게 깨끗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지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이 영상을 보고 공감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수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만난 김국진과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