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상진♥김소영, 유재석 사는 '압구정 아파트'로 이사..김구라 "돈 좀 쓴 듯" ('동상이몽2')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1-09 15:3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최초로 공개됐다.

9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오상진×김소영, '오♥쏘 부부'의 NEW 하우스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오상진은 "새집에 오니까 청소할 맛이 난다"며 아침부터 부지런히 청소했다. 이어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최근 이사한 새집이 공개됐다.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집을 지켜보던 김구라는 "가구도 많이 사고 돈 좀 쓴 거 같다"고 말했고, 서장훈은 "(집을) 산 거냐"고 물었다. 이에 오상진은 "전세"라고 밝혔다.


또한 탁 트인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안방과 다이닝 공간, 깔끔하고 넓은 주방은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김구라는 "예전 이지혜 씨네랑 집 구조가 똑같다"며 남다른 눈썰미를 자랑했고, 오상진은 "같은 단지"라고 설명했다. 이지혜는 유재석과 같은 서울 압구정동의 한 아파트에 살다가 최근 강호동이 사는 아파트로 이사했다.

한편 이사 전 부부 갈등을 야기했던 5세 딸 수아의 방은 방송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 당시 부부는 딸 수아에게 물려준 15년 연식의 매트리스 처분 여부를 두고 심각한 갈등을 겪었는데 과연 수아의 방이 어떻게 꾸며졌을지 관심을 모은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