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선균, ♥전혜진 "왜 네가 얘기해?" 한마디에 곧장 집으로…꽉 잡혀사네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1-26 15:52 | 최종수정 2023-01-26 15:54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선균과 전혜진의 부부싸움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최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씨네마운틴 시즌2' 이선균 편이 공개됐다.

이선균은 현재 SBS 드라마 '법쩐'에 출연 중이라고 인사,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천문학적인 돈을 굴리고 있는 글로벌 사모펀드 CEO다. 엄청난 부자로 나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로 돈을 굴리는 재주가 있냐"는 질문이 오자, 이선균은 "없다. 아내는 저보다 더 재주가 없는 거 같은데 너무 열심히 해서 걱정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항준은 "술자리에서 많이 뵈었는데, 딱 보니 무서운 사람인 것 같아 조심했다. 유해진 씨 집에서 제 아내와 유해진 씨, 전혜진 씨와 술자리를 한 적 이 있다"며 전혜진을 만난 일화를 공개했다. 이선균은 웃음을 터트리며 "부부싸움을 했을 때인데 아내가 제 험담을 하고 있었더라"고 말했다.

장항준은 이어 "당시 이선균씨 집에서 아이를 봐주시는 아주머니가 댁에 들어가셔야 했다. 이선균 씨가 '아주머니가 한 명은 지금 오라는데?'라고 하니까 전혜진씨가 "그걸 왜 네가 나한테 얘기하냐?'라고 하더라. 그때부터 저 집은 권력의 추가 많이 기울었다고 느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장항준은 "이선균씨가 '아니 보셨죠? 너무 억울해. 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라며 갔다"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