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기 "영화들어 갔어" 장난기 가득한 모습 여전…이홍기와 헬스장서 깜짝 만남 ('홍기종기')[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1-31 15:45 | 최종수정 2023-01-31 15:46


이승기 "영화들어 갔어" 장난기 가득한 모습 여전…이홍기와 헬스장서 깜짝…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헬스장에서 가수 이승기를 만났다.

최근 이홍기의 유튜브 채널 '홍기종기'에는 "FT아일랜드 이홍기의 헬스 브이로그 헬스 루틴 대공개! (feat. 이승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홍기는 헬스장에서 등장했다. 그는 "민환 씨가 갑자기 다 같이 멋있게 몸을 만들어서 잡지(바디프로필)를 찍자라고 했다. 뭔가 안할 수 없었다"라며 운동을 다시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운동을 약 한 달만에 나오는건데, 다시 몸을 만들어야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민환 씨가 갑자기 왜?"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홍기는 "남성 호르몬이 있을 때 하자더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운동하는 이홍기를 보고 놀라는 이승기가 깜짝 등장했다. "홍기야, 네가 여기 왜 있냐? 너 처음 보는데 여기서?"라고 친근하게 인사했다. 그러면서 "너 보여주려고 하는 거야 이거? 얘 운동하는 거 처음 봐"라며 동생을 놀렸다. 이에 이홍기는 "나 여기 데뷔때터 다녔다"라고 이야기했고, 이승기는 "너 오늘 등록한 거 아니냐"라며 응수했다.

이어 이승기는 운동을 하면서도 이홍기에게 "얘 갑자기 이렇게 운동해도 되나? 다치지 않아요 이러면?", "3년 만에 갑자기 운동하면 다칠텐데"라며 은근슬쩍 놀려대 웃음을 안겼다.


이승기 "영화들어 갔어" 장난기 가득한 모습 여전…이홍기와 헬스장서 깜짝…
이홍기는 운동을 하며 이승기의 근황을 묻기도 했다. "형 드라마 끝났어?"라고 묻자, 이승기는 "영화 들어갔어"라고 답했다. 또한 이홍기는 "나 형 거 노래 나중에 커버해도 되느냐"라며 이승기의 노래 '삭제'를 언급했다. 그러자 이승기는 "좋다"라며 "재상이 형(싸이)한테 얘기해 봐라. 재상이 형이 좋아할 거다"라고 말했다.

이후 이홍기는 FT아일랜드 멤버들과 이승기의 '삭제'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이홍기는 "승기 형 오늘 출연한 거 잠깐 써도 되느냐"라고 물었고, 이승기는 흔쾌히 "써도 된다"라면서도 "근데 그냥 맨입으로?"라고 이야기 했다. 이에이홍기는 "코스 요리 쏘겠다"라고 하자, 이승기는 놀라며 "찐짜로?"라고 되물어 눈길을 끌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