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JYP 러브콜 거절→골프 선수 준비… ‘국민 조카’ 송지아, 프로의 길 걷는다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3-12 13:08


JYP 러브콜 거절→골프 선수 준비… ‘국민 조카’ 송지아, 프로의 길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국민 조카'에서 골프 유망주로! 송지아의 반전 근황이 공개된다.

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 13회가 23일 방송을 확정했다. '내 아이의 사생활'은 어른들이 알지 못했던 아이들의 속마음과 일상을 들여다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깜찍한 외모와 발랄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지아가 등장해 놀라운 변신을 공개한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 조카'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던 송지아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을 만큼 남다른 스타성을 인정받았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그는 연예계가 아닌 '필드'를 선택했다. 취미로 시작한 골프에 푹 빠진 그는 프로 선수를 목표로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했다.

이미 성과도 눈에 띈다. 2023년 GA 코리아배 경인일보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 대회에서 8위를 기록하며 골프를 시작한 지 불과 4년 만에 입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각종 대회에서 꾸준히 호성적을 거두며 차세대 골프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는 송지아의 철저한 훈련 과정과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아의 하루 운동량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혹독하다. 그러나 골프만큼이나 관심을 끄는 또 다른 이야기가 있다. 바로 그의 '생애 첫 썸'이다. 방송에서는 지아가 '설렌다'고 밝힌 특별한 상대와의 데이트 장면도 공개된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예계를 떠나 새로운 길을 개척 중인 송지아의 일상은 23일 저녁 7시 50분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