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김숙♥구본승, 벌써 결혼 날짜까지 잡았나…"오빠 의견 따르겠다" ('사당귀')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5-04-14 08:14


[SC리뷰] 김숙♥구본승, 벌써 결혼 날짜까지 잡았나…"오빠 의견 따르겠…
사진 출처=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페셜 MC 구본승이 김숙과 핑크빛 무드를 발동시켰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 301회는 전국 시청률 4.7%, 수도권 시청률 5.0%, 최고 시청률 7.4%를 기록하며 150주 연속 동 시간대 예능 1위 기록을 이어갔다. (닐슨 코리아 기준)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로 김숙의 남자 구본승이 출격해 스튜디오를 달달하게 물들였다. 구본승은 "옆에서 보니 보조개가 더 잘 보인다"라며 김숙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가짜뉴스 제조기 박명수는 "10월 7일날 결혼해라"며 구본승과 김숙의 결혼날짜까지 정했고, 김숙은 "오빠 의견에 따르겠다"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폭발시켰다. 박명수는 "김숙은 똑똑하고 돈이 많다. 비전도 있다"라며 동생 김숙의 매력을 어필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구본승에게 김숙이 전복 플러팅을 보내자 박명수는 "애교 있게 말해야 한다"고 조언을 했다. 이에 구본승은 "보고는 싶다"며 박명수에 동조하며 김숙의 여성스러운 모습에도 관심을 보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두 사람은 이순실이 직접 만든 커플셔츠를 입고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가 광대를 승천하게 만들었다.

한편 KBS2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