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중인 액션 RPG '몬길: STAR DIVE(스타 다이브)'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에 참가할 '1st 몬길러스'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작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5로 구현된 고퀄리티 스토리 연출, 3인 파티로 이뤄지는 태그 플레이와 시원하고 화려한 액션,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 등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시스템과 콘텐츠들을 갖췄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스타 2024에서 게임을 처음 공개한 이후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변화와 개선을 이뤄냈다"라면서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분들의 의견들을 바탕으로 향후 더 구체적이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PC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19일까지 '몬길: STAR D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1st 몬길러스'에 선정되면, 향후 진행될 모든 '몬길: STAR DIVE'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자동으로 부여받는다. 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몬길: STAR DIVE'의 마스코트인 '야옹이' 인형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밖에 설문조사 작성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그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3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