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현호♥' 은가은, '결혼 직후 임테기 두 줄' 기뻐했는데 결국.."임신 아닙니다"

김수현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5 18:26


'박현호♥' 은가은, '결혼 직후 임테기 두 줄' 기뻐했는데 결국.."임…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트로트가수 은가은이 '신랑수업' 방송 내용에 대해 해명했다.

15일 은가은은 "신랑수업 본방사수 재밌게 보셨나요? 저희 엄마도 연락와서 임신이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라며 화제가 된 내용에 대해 언급했다.

은가은은 "물론! 2세를 계획은 하고 있지만! 임신 아닙니다아아아아!"라고 외쳤다.

이어 "아니에요 아니에요 절대아니에요~ 예쁜 아가가 오게된다면 가족다음으로 알려드릴게요. 기달려주세용"이라며 밝게 말했다.


'박현호♥' 은가은, '결혼 직후 임테기 두 줄' 기뻐했는데 결국.."임…

'박현호♥' 은가은, '결혼 직후 임테기 두 줄' 기뻐했는데 결국.."임…
앞서 은가은은 1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테트스기 두 줄을 밝혔다.

박현호는 "저희가 2세 계획이 있다 보니까 최근에 임신 테스트기로 검사를 해봤다. 두 줄이 나오긴 했는데, 한 줄이 무척 희미했다"고 아쉬워했다.

박현호의 어머니는 "두 줄이 보이지 않는데도 자꾸 (박현호가) 보인다고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때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혹시 태몽 같은 것을 꾸지는 않았는지?"라고 물었다. 박현호는 "오늘 가은이가 꿈을 꿨는데, 갑자기 다해 누나가 나와서 강아지를 가은이에게 줬다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연애부장' 심진화는 "그건 개꿈이다!"라고 명쾌하게 답을 내려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한편 은가은, 박현호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5살 연상 연하 커플로, 지난해 3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이후 5개월 만에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