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현정, 와인 한잔에 비틀~.."간만에 친구와" 유쾌한 일상

김소희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6 16:46


고현정, 와인 한잔에 비틀~.."간만에 친구와" 유쾌한 일상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고현정이 소탈한 일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16일 자신의 SNS에 "간만에 친구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친구와 함께 와인 한 잔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와인을 마신 뒤 장난스럽게 쓰러지는 듯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고현정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안경을 착용한 채 자연스럽고 수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타의 화려함보다는 편안한 일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친근한 매력에 많은 팬들이 따뜻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12월 건강 이상으로 인해 큰 수술을 받았다. 이후 부쩍 수척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던 그는 지난 1월 중순경 SBS 새 금토드라마 '사마귀' 촬영장 복귀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 무탈하게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밝혔다.

드라마 '사마귀'는 한 여인이 오래전 연쇄살인범으로 수감된 가운데, 누군가 그녀를 모방한 연쇄살인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화차' 변영주 감독과 영화 '서울의 봄' 이영종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고현정(정이신 역)과 장동윤(차수열 역)이 극 중 연쇄살인마 엄마와 경찰 아들로 호흡을 맞춘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