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동욱 "박나래 가장 큰 장점,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폭풍 칭찬(나래식)

기사입력 2025-07-22 08:50


이동욱 "박나래 가장 큰 장점,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폭풍 칭찬…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이동욱과 박훈이 '나래식'에 등장했다.

23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44회에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의 배우 이동욱과 박훈이 등장한다.

이날 박나래는 "'나래식'을 시작할 때부터 꼭 모시고 싶었던 분이다. 출연까지 1년이 걸렸다"며 이동욱의 출연에 대한 깊은 감회를 드러낸다. 이어 "'태양의 후예'를 정말 재미있게 봤다"며 박훈에 대한 기대감도 전한다.

박나래는 두 배우를 위해 여름철 맞춤 보양식을 준비한다. 특히 자신의 텃밭에서 직접 기른 상추를 내놓아 이동욱과 박훈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박나래표 보양식을 맛본 두 배우는 감탄을 연발하며 폭풍 흡입하고, 박나래는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식사를 마친 이동욱은 "이렇게 정성이 담긴 음식을 먹어본 게 정말 오랜만이다. 너무 감사하고 좋았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한다. 이어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게 나래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며 박나래에 대한 칭찬을 이어가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이날 영상에서는 세 사람이 최신 유행하는 밈을 얼마나 알고 있는지를 겨루는 '트렌드 감별 대결'도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세 사람 중 가장 트렌디한 인물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나래식' 4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