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피니트 남우현, '매혹+치명' 비주얼 끝판왕…컴백 기대감 UP

기사입력 2025-07-23 09:52


인피니트 남우현, '매혹+치명' 비주얼 끝판왕…컴백 기대감 UP
사진 제공=빌리언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남우현이 매혹적인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Tree Ring)' 두 번째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남우현의 매혹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그의 눈과 입술을 클로즈업한 컷까지 3개의 분할된 화면으로 흘러나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남우현의 더 깊어진 눈빛과 붉은 입술 위 립 커프가 섹시한 매력을 자아냈다. 묘한 표정으로 고개를 돌리는 남우현의 완벽한 옆태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강한 여운을 선사하며 컴백 기대감을 무한 상승시켰다.

'트리 링'은 남우현이 지난해 9월 선보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남우현은 앞서 자유분방 소년미부터 시크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롭게 담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더 강력해진 매력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은 '온리(Only) 직진'으로 밝혀졌다. 인피니트 앨범부터 솔로 앨범까지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아 온 남우현은 이번 신보 또한 전곡 자작곡으로 꽉 채워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녹였다.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