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남♥이상화, 비밀연애 들킨 사연 "스케이트 타자마자 알아봐" ('짠한형')

기사입력 2025-08-05 16:39


강남♥이상화, 비밀연애 들킨 사연 "스케이트 타자마자 알아봐" ('짠한형…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짠한형' 강남 이상화 부부가 비밀연애를 들켰던 사연을 공개한다.

지난 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말미에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신동엽은 두 사람의 연애 에피소드에 대해 물었고 강남은 "상화 씨가 스피드스케이트 선수니까 잠실 스케이트장에서 제가 봐도 약하게 탔다. 근데 (사람들이) '이상화다' (했다)"라고 비밀 데이트를 들켰던 사연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다이어트 중인 강남은 "제가 기쁜 게 합법적으로 술을 마실 수 있다"고 말했지만 이상화는 "무슨 소리냐. 잘 마시지 않냐. 이렇게 연기를 한다"고 억울해했다.


강남♥이상화, 비밀연애 들킨 사연 "스케이트 타자마자 알아봐" ('짠한형…
이에 신동엽은 "(강남이랑) 소주 한 잔 해야 하는데"라고 말했고 이상화는 "(불러주시면) 번개처럼 그냥 나간다"고 밝혔다. 강남이 "상화 씨한테 허락만 받겠다"고 하자 이상화는 "무슨 소리냐. 그냥 나가지 않냐"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강남의 어머니는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강남은 "(엄마가) '네가 먼데 국가대표랑 결혼하냐'(더라)"라고 뜻밖의 결혼 반대 사유를 밝혔다.

이어 강남은 어머니에게 전화연결을 했다. 신동엽이 목소리를 변조해 전화를 받자 강남의 어머니는 "목소리가 다르다. 아닙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신동엽이 원래 목소리로 자기 소개를 했지만 어머니는 "아닙니다"라고 거듭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남 이상화 부부가 출연하는 '짠한형 신동엽'은 오는 11일 공개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