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트롯4’ 나이 제한 전격 폐지…김용빈→남승민 TOP7 응원 가세

기사입력 2025-09-08 09:02


‘미스트롯4’ 나이 제한 전격 폐지…김용빈→남승민 TOP7 응원 가세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미스트롯4'가 올 하반기 트롯 대전을 예고하며 뜨거운 열기를 끌어올렸다.

TV CHOSUN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미스트롯4'의 참가자 모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는 '미스터트롯3' TOP7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총출동해 동생 시즌을 전격 응원했다.

영상 속 첫 주자는 진 김용빈이었다. 그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라며 밝은 미소로 포문을 열었고, 손빈아는 "드디어 '미스트롯4'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습니다!"라며 힘을 보탰다. 이에 최재명은 "이번에는 누가 올까요~?"라며 설레는 기대감을 드러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지원 열기는 뜨겁다. 전화벨이 쉴 새 없이 울리며 접수가 폭주하는 가운데, 멤버들은 '나이 제한 전격 폐지'라는 파격 소식을 전하며 "동생들도, 친구들도, 누님들도 어서 오십쇼~"라며 지원자들을 독려했다. 마지막으로 김용빈은 "이 무대에 올라오면 새 인생이 펼쳐집니다"라는 말로 강력 추천을 건네며 '인생 역전 오디션'의 서막을 알렸다.

지난 7월 시작된 1차 모집은 예상을 뛰어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트롯 열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에 제작진은 추가 모집을 결정, 2차 모집은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역대급 경쟁과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는 TV CHOSUN '미스트롯4'는 올 하반기 시청자를 찾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