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손흥민 나오는 추석 연휴 MLS 빅매치, ENA 생중계로 본다

기사입력 2025-09-17 13:37


[공식] 손흥민 나오는 추석 연휴 MLS 빅매치, ENA 생중계로 본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추석 연휴에 손흥민의 빅매치를 ENA에서 만날 수 있다.

KT ENA는 관계사 더스카이케이(SKY K)가 중계하는 MLS 경기를 오는 10월 6일 오전 10시 ENA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손흥민이 속한 LA FC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의 맞대결이다. 해설은 이영표, 캐스터는 이광용이 맡아 익숙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중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ENA는 드라마 '금쪽 같은 내스타', '착한 여자 부세미', 예능 '나는 SOLO', '지구마불 세계여행', '어디로 튈지 몰라', '길치라도 괜찮아' 등을 통해 젊은 시청층을 공략해왔다. 이번 스포츠 중계는 채널의 장르 확장을 알리는 첫 신호탄으로, '매일 새로운 ENA'라는 슬로건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손흥민은 지난 14일 산호세 어스퀘이크스전에서 킥오프 53초 만에 선제골을 터뜨리며 폭발적인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연휴에도 뜨거운 활약이 이어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더스카이케이는 올해 3월부터 MLS 중계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ENA 동시 편성을 통해 손흥민을 응원하는 국내 팬들의 접근성을 넓히겠다는 방침이다. 또 스카이스포츠는 오는 10월 1일자로 'ENA SPORTS'로 사명을 변경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