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행복 응원한다” 최여진 부부, 김병만♥현은재 부부에 진심 축하

기사입력 2025-09-23 17:25


[SCin스타] “행복 응원한다” 최여진 부부, 김병만♥현은재 부부에 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최여진 부부가 김병만의 결혼식을 찾아 따뜻한 축하를 전했다.

최여진은 23일 자신의 SNS에 "세상에 이렇게 감동적인 결혼식은 없었다"며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늘 그랬듯 영원히 병만 오빠의 행복을 응원하겠다. 언니도 너무 아름답고 아이들도 사랑스러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행복하세요"라며 진심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김병만이 신랑 입장을 하는 순간과 아내 현은재 씨가 아이들과 함께 버진로드를 걷는 장면이 담겼다. 또 다른 컷에서는 하객으로 참석한 최여진 부부가 다정하게 나란히 선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최여진은 지난 6월 경기 가평에서 7살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과 결혼식을 올렸다. 김재욱은 돌싱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결혼식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병만은 2023년 전처와 이혼 후 최근 현은재 씨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과 아들이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