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폭로글 확산’ 이이경, 고정 스케줄 변동 無…방송가 상황 예의주시[SC이슈]

기사입력 2025-10-20 18:38


‘온라인 폭로글 확산’ 이이경, 고정 스케줄 변동 無…방송가 상황 예의주…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이경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제기된 사생활 논란에 대해 소속사를 통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밝힌 가운데, 고정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방송사들 또한 별다른 변동 없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분위기다.

이이경의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최근 불거진 논란과 관련해 수개월 전부터 협박성 연락이 이어졌고 사과까지 받았던 사안"이라며 "다시 허위 내용이 유포되고 있어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이경이 고정 출연 중이거나 합류 예정인 프로그램 관계자들 역시 별다른 조치를 취하고 있지는 않은 채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이경은 현재 MBC '놀면 뭐하니?', SBS PLUS, ENA '나는 SOLO'·'지지고 볶는 여행', E채널 '용감한 형사들'tvN '핸썸가이즈' 등에 고정 출연하고 있으며 오는 11월부터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 MC로 합류할 예정이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소속사 측은 이날 확산된 논란과 관련해 즉각 "사실무근"이라며 강경 대응 의지를 밝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