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하차했는데..유재석, 지석진 합류에 "빈자리 기가 막히게 치고 들어와"(식스센스2)

기사입력 2025-10-30 10:40


송은이 하차했는데..유재석, 지석진 합류에 "빈자리 기가 막히게 치고 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식스센스2' 유재석이 새 멤버로 합류한 지석진을 반갑게 맞이했다.

30일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측은 "입 튀어나온 애 VS 반려 석무새(?) 시작부터 폭격 주고 받는 유재석X지석진 케미"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등장과 동시에 절친 지석진을 향해 특유의 유쾌한 디스를 날렸다. 그는 "다들 평범하게 왔는데, 마치 거적때기 입은 사람처럼 왔네?", "눈썹은 또 왜 이래? 문신했냐?"라며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형 또 빈자리 기가 막히게 치고 들어왔네. 자리난 자리를…"이라며 지난 시즌 함께했던 송은이의 하차를 언급, 특유의 재치로 분위기를 띄웠다.


송은이 하차했는데..유재석, 지석진 합류에 "빈자리 기가 막히게 치고 들…
유재석은 기존 멤버 미미와 고경표에게 "석삼이 형(지석진) 합류 소식 듣고 어땠냐"고 물었고, 미미는 "놀랐다. 안 좋은 뜻은 아니다. 선배님이 워낙 대선배님이시지 않냐. '식스센스'가 더 커질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유재석은 "한마디로 너무 '노땅'이 들어왔다는 거 아니냐"고 놀렸고, 지석진은 "너 말을 왜 그렇게 하냐"며 발끈해 웃음을 더했다.

그러자 미미는 "'식스센스'가 정규 프로그램이 되려나 보다. 선배님 정규 프로그램 많이 하시잖아요"라며 재치 있게 수습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한편, 오늘(30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될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연출 정철민·박상은)에서는 이준영이 게스트로 출격해 서울 성수동에서 새 시즌의 막을 올린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