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바르셀로나 서울 축구학교 개강

기사입력 2013-11-07 15:27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명문 FC바르셀로나의 유소년 훈련 프로그램을 도입한 'FCB ESCOLA SEOUL(FC바르셀로나 서울 축구학교)'의 개강식이 9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보인고에서 열린다.

'FC바르셀로나 축구학교'는 체계적인 유소년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아르헨티나의 간판 리오넬 메시를 포함해 스페인 국가대표 주전급 선수들을 다수 배출하는 등 세계 최고의 축구팀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지난해 경기도 시흥시에 문을 연 'FC바르셀로나 축구학교'는 더 많은 유소년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좋은 환경에서 축구를 할 수 있도록 올해 서울로 입성하게 되었다. 'FC바르셀로나 서울 축구학교'는 "체계적인 유소년 시스템으로 FC바르셀로나의 축구전술과 기술, 정신을 전수를 할 것이며, 매년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열리는 세계축구대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개강식에는 조광래 전 A대표팀 감독과 챠비 FC바르셀로나 서울 축구학교 코디네이터 등이 참석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