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17일-18일 전국사업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3-01-17 10:41


한솥도시락(www.hsd.co.kr)이 17일, 18일 오후 2시 서울 본부를 비롯 부산, 대구, 충청, 호남 지역사업본부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한솥도시락은 지난해부터 국내 선두 기업들과 제휴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지난 12월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와의 제휴 마케팅에 이어 올 1월 말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뽀로로 극장판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2013년은 한솥도시락이 창립된 지 2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라며 " No.1 기업들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가맹점 매출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지난 10월 '페루 찬차마요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찬차마요 커피를 직거래 수입(direct trading)하고 '찬차마요커피' 브랜드를 론칭했다. 도시락과 커피를 함께 판매함으로써 가맹점의 이익을 향상시키고, 수익금의 일부는 페루 찬차마요시에 기부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