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 승무원학원, 탈락자 이미지체크 진행

기사입력 2013-03-05 10:17


국내항공사 승무원면접이 진행 중이다.

대한항공의 경우 5일부터3차 CEO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으며, 아시아나 항공은 지난달 26일부터 시작된 실무면접이 8일까지 진행 된다.

그 외 저비용 항공사들도 최종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달 부터 신입교육을 시작하는 항공사들도 있다.

하지만 높은 경쟁률로 인해, 합격하는 지원자들보다 탈락하는 지원자들이 더 많은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항공사 채용은 수시로 진행되기 때문에 2~3번만에 합격하는 지원자들도 다수이다. 합격을 위해서는 탈락한 원인을 정확하게 체크를 받고 다음 채용을 대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한다.

아바 항공승무원학원 에서는 승무원 채용을 준비하는 지원자들에게 1:1 개인 피드백을 실시한다.

"탈락자 피드백 체크" 기간은 대한항공 탈락자는3월 4일부터 ~15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탈락자는 18일~22일 까지로 오전10시~18시까지 2주씩 진행 된다고 한다.

이번 탈락자 이미지 체크는 곧 있을 5월 항공사 채용을 대비하기 위한 필수과정 이며 체크 결과에 따라 개인에게 맞는 준비 방법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5월 채용에 대비 할 수 있는 아바 정규클래스는 4월 1일 개강 예정이며 수강신청이 이번달 4일부터 진행 된다고 한다.

이번 체크는 아바 스튜어디스학원 목정현원장이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그동안 원장에게 이미지체크를 받지 못했던 지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한다.

체크 신청은 아바 스튜어디스 학원 홈페이지(www.flyava.com)와 전화02-566-7656 에서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체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