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호텔, 레저 전문기업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 www.ramid.co.kr)과 함께 공동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대국민 사기충전 캠페인'을 실시하며, 그 첫 번째로 부부의 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리마인드 웨딩 선물 무료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대국민 사기충전 캠페인'은 계속되는 불황의 여파로 지쳐있고 움츠려있는 고객들에게 삶의 활력 및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매월 특정 대상을 선정, 이벤트 당첨자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 함께 사기충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은 "고객만족을 창출해 고객 여러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라미드그룹이 글로벌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과 함께 차별화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더해가는 라미드그룹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국내 호텔 및 레저 대표기업인 라미드그룹과 대국민 사기충전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 점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사기가 완충될 수 있는 그 날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 대국민 사기충전 캠페인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