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직장인의 자존심 '슈트' 맞춤정장으로 'UP'

기사입력 2013-08-13 10:54



맞춤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작하는 HK테일러가 화제다. MTM 제작방식의 맞춤정장과 제작공정이나 퀄리티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비스포크 수제 손바느질 맞춤정장 직영 제작소를 운영중이기 때문이다. HK테일러의 비스포크 수제정장은 수석 재단사 김영걸 명장의 재단드림팀과 30년 이상 서울 중구 소공동 제작소에서 맞춤양복을 제작한 장인 12분으로 구성된 최고 수준의 기술진이 제작하고 있다. 또 2013년 여름 세계 최고급 수입양복지 비스포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기업 회장, 정치인들의 소유물이라 일컬어지는 소공동 비스포크 맞춤 수제정장을 HK테일러 건대점, 광주 상무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명장 비스포크 수트를 장만할 수 있는 셈이다. 프로모션 진행 매장으로는 목동본점을 비롯하여 청담점, 방이점, 건대 로데오점, 분당점, 평촌점, 대전점, 광주점이 있다. MTM 제작 방식의 맞춤정장도 해당 업체 제일모직 여름행사도 인기리에 판매중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hktailor.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