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웠던 여름 바캉스를 다녀온 후 민감하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일광 화상이나 감기 등 후유증에 시달리기 쉽다. 장시간의 야외활동으로 햇볕에 자극받은 피부, 갑작스러운 잠자리 변화, 휴가지에서 얻은 육체적 피로감 등이 그 원인인데, 아이들에게도 여독을 풀어주고 자극받은 피부와 컨디션을 관리해주는 바캉스 애프터 케어가 필요하다.
프리미엄 한방 유아 브랜드 궁중비책의 '수분 젤 로션(17,000원/150ml)'은 수분이 터지듯 시원하게 발리는 젤 타입으로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갈증을 해소하는 데 효과적이다. 보습인자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을 채워주며, 녹차, 알로에, 황백피 추출물 성분이 붉어지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햇볕에 그을려 붉어진 피부에는 수시로 덧발라 피부온도를 낮춰주는 것이 좋으며, 세안이나 목욕 후 얼굴과 몸 전체에 마사지 하듯 바르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궁중비책의 '한방 입욕제(25,000원/300g)'는 천연 쑥 파우더와 항염증 특허 성분(동백, 겨우살이)을 함유하고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며, 거품이 없는 온천수 타입의 입욕제로 신생아나 피부트러블이 있는 아기가 사용해도 순하고 안전하다. 입욕제 성분은 미네랄 성분과 잔류 염소가 녹아있는 수돗물을 순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데, 입욕 후 금세 건조해지는 수돗물과 달리 유효성분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어 오랫동안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한방 입욕제'는 조선왕실 첫 목욕물인 '오지탕'과 100% 국내산 한방 원료를 사용하여 저자극/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며, 10가지 무첨가 시스템(탤크, 파라벤류 방부제, 에탄올, 색소 등)이 적용되어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놀이 후 재채기, 콧물 등 뜻하지 않은 후유증 유발! 아연 성분으로 면역력 챙겨줘야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바캉스 물놀이 후 재채기, 콧물과 같은 비염 증상과 함께 급변하는 환경으로 여행지에서 얻은 스트레스 때문에 수족구, 감기 등의 유행 질환에 노출되기 쉬우므로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의 프로 '키즈 액티브'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강화한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7종의 영양소를 함유했으며, 실내 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D를 강화해 바캉스 기간 동안 체력이 약해진 아이들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알라 모양에 새콤달콤한 자두맛을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기면서 섭취할 수 있다.
궁중비책의 마케팅 기획실 장소영 담당은 "여름휴가가 끝나고 곧 환절기가 다가오고 있어서 아기들의 피부와 컨디션이 민감해지는 시즌"이라고 말하며 "입욕이나 마사지를 통해 엄마아빠와 함께 접촉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아기의 몸과 마음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이 건강뿐만 아니라 정서적인 부분에도 많은 도움을 줄것" 이라 조언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